Duke Health 통역 서비스 (Interpreter Services)

한국어 (Korean)

헬스 케어 팀과 명확한 의사소통은 여러분의 건강 상태 또는 가족 구성원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과 의사는 가능한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한 치료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Duke Health는 영어 외 다른 언어로 의사소통을 원하는 모든 환자에게 다양한 무료 언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통역사는 의료 환경에서 일하고 의료 통역사에 대한 모든 국가 표준을 따르도록 훈련 받았습니다.

통역 서비스 예약

Duke Health에서 진료 약속을 잡을 경우 의료 통역사에게 진료 약속에 동석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통역 서비스는 대면, 전화 또는 비디오 통역 방식으로 7일 24시간 상시 제공됩니다. My Duke Health (Duke MyChart) 계정이 있는 경우 해당 프로필에 본인이 희망하는 언어와 통역사 요구 사항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통역 서비스 선택 사항

직접 통역 서비스
환자에게는 모든 Duke Health 병원 및 진료소에서 직접 통역 서비스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Duke Health는 귀하의 요청을 이행하기 위해 어떤 타당한 노력이든 다 기울일 것입니다. 직접 통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비디오 또는 전화 서비스를 통해 유자격 의료 통역사에게 연결해 드립니다. 직접 통역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입원 시 또는 가능하다면 미리 직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통역 서비스
의료 통역사가 150개 국 언어로 전화를 통해 7일 24시간 상시 언제든 귀하의 의료 방문 진료에 도움을 드립니다. 모국어가 My Duke Health 프로필에 아직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예약 시 또는 병원 도착 시 최대한 빨리 직원에게 언어 요구 사항을 알려 주십시오.

영상 통역 서비스
Duke Health의 모든 지점에서 미국 수화(ASL)를 포함해 40개 국 언어로 7일 24시간 상시 언제든 영상을 통해 의료 통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국어가 My Duke Health 프로필에 아직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예약 시 또는 병원 도착 시 최대한 빨리 직원에게 언어 요구 사항을 알려 주십시오.

미국 수화(ASL)
Duke Health의 어느 지점에서나 진료 약속을 잡을 때 예약 담당자가 직접 ASL 통역사를 주선해 드릴 수 있습니다. 직접 통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Duke Health는 영상 기반 ASL 통역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원격의료
원격 의료(가상) 진료 약속의 경우 승인된 원격 의료 플랫폼을 통해 통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해당 세션에는 여러분, 담당 의사 및 통역사가 포함됩니다. 모든 원격 의료 통역 서비스는 예약 시 예약 담당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병원 환자 확인

Duke Health 병원에서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있지만 영어가 모국어가 언어가 아닌 경우 본 병원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의 해당 번호로 전화하십시오.

  • Duke University Hospital: 919-681-3007
  • Duke Raleigh Hospital: 919-954-3126 (환자 안내 데스크)
  • Duke Regional Hospital: 919-470-4000
  • Duke Health Operator: 919-684-8111

서면 번역

서면 건강 정보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Duke Health 동의서, 퇴원 지침, 교육 자료 및 기타 Duke Health 의료 문서를 포함한 인쇄물의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간호사, 의사 및 기타 의료 제공자가 귀하 대신 Duke Health 인쇄물에 대한 번역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국제 환자 서비스

다른 국가에서 여행을 통해 Duke Health로 오실 경우 국제 환자 서비스에서 통역, 진료 약속 예약, 교통편 및 숙박 예약 등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